임채덕 시의원, 제19회 중부율곡대상 수상

지역사회 활성화‧시민 권익 향상 기여

가 -가 +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08:53]

 임채덕 화성시의원이 제19회 중부율곡대상 기초정치부분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임채덕 화성시의원(국민의힘, 반월동, 병점1·2, 진안동)25일 지역사회 활성화와 시민의 권익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19회 중부율곡대상에서 기초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년부터 2년간 화성시의회 제8대 전반기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임채덕 의원은, 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는 과정에서 조례안, 예산안 심사,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등 의정활동에 있어 지역사회 활성화와 시민의 권익 향상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평소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현장을 중심으로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의정활동을 펼쳐 온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집행부 견제와 감시는 물론 주요 사업에 대한 업무추진 점검과 예산의 합리적인 편성 등 화성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임채덕 의원은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욱더 시민의 입장에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면서 신축년 새해에는 더 이상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일이 없길 바라며, 꼭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서민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