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6동 행정복지센터, 품질검수 자문회의 개최

가 -가 +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2021-02-24 [09:59]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현장에서 품질검수 작업이 실시중이다.



 

 

화성시는 19일 오는 6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현장에서 품질검수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공공건축 품질자문단 회의는 공공건축과에서 주관하고 건축시공, 건축구조, 전기, 통신, 소방분야 전문가 5명과 동탄6동장 및 총무팀장, 회계과 청사관리팀에서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 건립공사에 대해 주요공정을 살펴보고 각 분야별 품질검수 자문위원들이 시공 및 자재하자 여부에 대한 품질검수를 실시했다.

 

화성시는 전문가로 구성된 품질 자문단의 철저한 검수와 점검으로 공공건축의 품질 향상을 이뤄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공공 건축물을 제공할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대환 화성시 공공건축과장은 품질검수 자문을 통해 향상 된 품질과 안전한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를 만들겠다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행정·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공건축물을 건립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는 오산동 1002번지(동탄2택지 공공6부지)에 총사업비 약 174억 원 투입, 연면적 4,367, 지하1, 지상3층 규모로 건설하는 것이다. 신림종합건설()에서 시공하고 대성건축사사무소()에서 감리해 20216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서민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