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루경영체 관리자 리더십 역량강화워크숍 라비돌리조트서 열려

그루경영체들, 16~17일 이틀간 다양한 강의 들으며 역량 강화

- 작게+ 크게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2020-10-19

▲ 그루경영체 관리자 리더십 역량강화워크숍이 라비돌리조트에서 16일과 17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열렸다. 사진은 예비사회적기업 인증 절차 강의장 전경.  © 화성신문


  

2020 산림일자리발전소 그루경영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그루경영체들의 성공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관리자 리더십 역량강화워크숍이 16일과 17일 이틀 간의 일정으로 라비돌리조트에서 열렸다.

 

한국임업진흥원 내 산림일자리발전소가 주최한 이번 워크숍에는 그루경영체 화성 8개 팀 중 5개 팀(해피 트리 숲, 칠보 숲 마을, 산야초 놀이터, 피톤치드 라이프, 포레스트 피플)의 대표단 15명이 참석했다.

 

그루경영체 워크숍 참가자들은 다양한 강의를 들으며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고객 상담 특화 도형심리 전략, 꽃을 활용한 고객만족도 높임 색채 심리, 어떻게 비즈니스로 세상을 바꾸는가, 블랜딩 꽃차 음료 만들기(이상 1일차), 고객건강 관리를 위한 상담서비스 사상체질, 고객관리를 위한 코로나 예방 천연항균제 DIY(이상 2일차) 등 다양한 강좌가 열렸다.

 

또 그루경영체 사업추진 전략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시간에는 그루경영체별 내년도 사업계획안 발표가 있었으며, 산업일자리발전소 행정 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도 마련됐다.

 

박영순 그루매니저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그루경영체들이 성공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마인드를 확고히 하게 됐다화성시에 하나 밖에 없는 그루매니저로서 화성지역 그루경영체들이 성공적인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