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

새로운 도약의 2021년이 되길 바라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화성신문
기사입력 2021-01-07 [13:55]

  © 화성신문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우리의 모든 역량을 쏟아 이 시기를 헤쳐나간다면 충분히 기회의 시간으로 바꿀 수 있고, 나아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기는 기회다’라는 생각으로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시티병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화성시민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지금까지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병원 임직원들은 질병으로 고통 받고, 주변으로부터 외면 받고 있는 분들을 사랑으로 치료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또 끊임없는 노력으로 환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질병에 대한 치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보듬어줄 수 있는 따뜻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20주년, 30주년 발전된 모습을 약속드리며, 지역 의료기관으로써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신축년에도 동탄시티병원 임직원 모두는 변화하는 미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강건한 준비로 새롭게 도약하겠습니다.

 

코로나19 건강히 잘 이겨내시는 올 한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화성신문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