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성시미디어센터, 1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 작게+ 크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2020-02-13

화성시미디어센터가 오는 18일부터 20201학기 정규강좌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 개강하는 이번 정규강좌는 영상 제작에 필요한 기획·구성 수업부터 영상 미디어를 활용한 융·복합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단순 기능만을 습득하는 것에서 나아가 실습과 제작을 통해 미디어 활동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01학기 미디어 정규강좌는 연령대별 시간대별로 구분해 성인들을 위한 미디어 기초강좌’, ‘미디어 야학’, 어린이들을 위한 주니어 미디어스쿨을 운영한다.

 

평일 저녁시간을 활용해 대학생, 직장인들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미디어 야학은 사진촬영 중고급과정, 면접이나 발표 등 말하기가 필요한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피치 비법수업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사진으로 보여주는 단편 이야기’, ‘NEW 미디어아트등 미디어와 예술, 인문학 등을 결합한 신규 프로그램도 개설됐다.

 

주니어미디어스쿨 강좌로는 어린이들이 관심 갖는 분야를 영상콘텐츠와 함께 배우고 즐길 수 나도 과학크리에이터’, ‘VR영상제작캠프등의 교 육이 진행된다.

 

접수는 18~28일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에서 가능하다. 수강료는 12차시 수업은 9만원, 8차시 수업은 6만원이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화성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