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년사] 재난에 안전한 화성시 구현 앞장

강효주 화성소방서장

크게작게

화성신문 2019-01-02

▲ 강효주 화성소방서장     © 화성신문

화성 시민 여러분! 가슴 벅찬 희망의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도 여러분들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 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저희 화성소방서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소방수요에 맞추어 예방부터 대응까지 화성시의 특성에 맞는 종합적인 안전대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지역사회 구석구석 산재한 재난취약요소들을 해소하기 위해 선제적인 예방대책을 추진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재난상황을 대비한 다양한 실전 훈련을 전개함으로써 어떠한 재난에도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항상 우리는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시민들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안전정책들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평소 조금만 더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고 유비무환(有備無患)의 정신을 실천한다면 어떤 재난과 재해도 극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화성소방서 직원 모두는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 24시간 시민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화성시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늘 웃음과 희망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기사입력 : 2019-01-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