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년사] 안전하고 따뜻한 굿모닝 화성 실현

이규암 화성소방서 태안119안전센터장

크게작게

화성신문 2018-01-19

▲ 이규암 화성소방서 태안119안전센터장     © 화성신문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방공무원으로서 올해는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화성소방은 화재뿐만아니라 구조, 구급 등 모든재난에 대응해야할 책임이 있고 응급환자가 발생하거나 긴급하게 구조가 필요한 곳에도 신속히 출동하여 적절한 조치를 함으로써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생활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불편사항에 대해서도 가장 먼저 출동하여 초동조치를 하는등 그야말로 불철주야 눈코 뜰새 없이 바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화성소방서 태안119안 전센터 구성원 일동은 2018년 한해 다음과 같이 업무를 추진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 하려고 합니다.

 

첫째는 시민들이 부여한 소음에 대해서는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뒤로 물러섬이 없이 완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는 예방소방을 실천하겠습니다.

 

셋째는 현장소방을 추진하겠습니다.

 

넷째는 생활소방을 실천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민여러분께 바라는 점은 소방공무원이 맡은 소임, 예방행정, 현장소방, 생활소방은 우리의 힘으로만 이루어지기는 어렵습니다. 시민여러분의 협조와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므로 내 생명과 재산은 내가 지켜야한다는 것을 항상 염두해 두시고 생활해 주면 감사하겠습 니다.

 

시민여러분 무술년 한해 안전한 화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기사입력 : 2018-01-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